쥐로그

갤럭시 A50 해외직구기 본문

지름

갤럭시 A50 해외직구기

병쥐 2019. 12. 15. 06:34
 

폰을 바꾼지 거의 한달이 넘어가는 때에 작성하는 갤럭시 a50 해외직구기!!!!!!

3년전 공짜로 장만한 노트 5가 맛이 가기 시작했다..

휴대폰을 바꾸고 싶었으나, 다시 영국으로 가야하기 때문에 2년 약정을 걸 수도없고..

3년전에 약정을 걸어 구매했다해도,, 내가 2년을 아일랜드, 영국에 있었기 때문에 약정이 1년밖에 지나지 않은 상태였다.

폰은 맛갓고 약정은 안되고... 그래서 자급제 폰을 알아보았는데...

정말 드럽게 비싸더라,,,

갤럭시 s10e도 한 60만원 하는거같고..

아이폰은 말할 것도없고...

그래서 적당한 중급기를 살펴보다가 이번에 갤럭시 a50이 국내출시했다는 소식을 듣고 폭풍검색

갤럭시 s8정도 cpu, 광각렌즈에 라이브포커스도 지원되고 화면지문인식도되구 얼굴인식도되구 중급기치고는 매주 출중한 스팩이었다.

하지만 4gb램...

흐음...

포켓몬 고 두계정을 한꺼번에 돌리고 싶은(?) 나로서는 조금 모자란 성능이었다.

적어도 램이 6gb는 되어야 하지않을까.. 싶기도 하구..

그래서 이래저래 구글링을 하다가 발견한게

어느사이트인지는 기억안나지만, 홍콩판 a50 6gb 램을 구매한 후기를 발견하였다.

그래서 홍콩판 a50 퐄풍검샠

보니 6gb램버전은 색상선택이 흰색, 깜장, 파랑 세가지색만 선택할 수 있었다..

난 코랄색하고 싶었는데..

남자라면 코랄이 국룰인데...

요튼 어쩔 수 없이 블루색상을 구입하기로 마음먹고 최저가를 살펴봤다.

다나와를 살펴보니 최저가가 약 40만원이였다.

내가 살때는 a50 국내정발이 갓이루어 진 때라 국내판은 한 46?만원 쯔음 했었다.

웰케 가격차이가 많이나나 했더니

홍콩판은 삼성페이가 안된다........

내가 삼페를 얼마나 자주쓰는데... 지갑없이 댕겨서 얼마나 편했는데............

광광우럭따

하지만 생각을 곰곰히 해보니 어짜피 삼성페이는 해외에선 무용지물이 아니던가?

영국에서 된다고는 하지만 영국에서 구매한 갤럭시만 사용할 수 있고..

그래서 영국에서 노트5로 삼페를 사용하지 못했었다..

어짜피 9월에 출국해야하고

이번에 나가면 한 3~4년은 영국에 있어야하고...

다다익램이라는 사자성어도 있드시

(조상님들도 램의 중요성을 이렇게 강조했다보다)

그냥 램이 크고 아름다운 홍콩판을 구매하기로 결정!!

(가격까지 더 싼건 덤)

거기다 6gb버전은 내부저장용량도 128gb라 더욱 이득

G마켓 HK폰에서 배송료포함 40만원을 내고 주문을 하였다.

(지금 가격보니 배송비포함 35만원쯤한다)

월요일에 구매해서 목요일에 받았으니 매우 빠르게 핸드폰을 받을 수 있었다.

호호호호호호호호

그렇게 도착한 영롱한 a50!!!!!!!

빨리도 왔구려

히히히힣

열어보니

뽁뽁이로 감싼 핸드폰박스와, 사은픔으로주는 케이스와 강화유리액정보호필름

그리고 홍콩이라 우리와 콘센트모양이 다르기 때문에 준 변전기? 변압기!

구매처에따르면 개봉후 언락작업을 하고 발송해주기때문에 씰이 뜯어져있을거라했는데

뜯어져 있었다. 뭐 그렇다니까 하하하

 

두근대는 마음을 부여잡고 한번 폰을 살펴보았다.

심플한 구성과 삼성에서 요즘 폰사면 공짜로 들어있는 질좋은 케이스까지 알찬구성이었다.

충전기를 보니 매~~~~~~~~우 익숙한 모양이었다. 바로 영국에서 쓰는 콘센트 모양과 동일한것!!!

영국과 동일한 콘센트 모양

예상하지 못했던 큰 이득이었다.

매번 영국에서 폰충전할때 앞에 변압기 찾고, 없으면 충전못하고 그런 일들이 빈번했었는데

요로케 영국콘센트모양이니 영국가서 고생할 일도 없겠다는 느낌이 들었다.

앞면은 그냥 화면이니 까맣구..

뒷쪽 색이 어떤지 궁금했다.

예상외로 새~~~파란것이 화면에서 보던것과 비슷하고 나름 이쁘더라

플라스틱느낌이 살짝나지만, 뭐 멀~~~~리서 대충보면 걍 강화유리같고 뭐 이쁘더라

두근두근한 상태로 폰을 켜보니!!!!!!!!!

안드로이드 폰을 그렇게 따라다니던 통신사 로고가 뜨지 않았다!!!!!!!!!!!!!!!!

하하하하하

볼때마다 꼴보기싫었는데..(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요튼 깔-끔하게 샘숭 갤럭시a50이라 뜨니

참으로 좋더라

이래저래 초기 셋팅을 하고

한번 사용하고 싶었던 광각기능을 활용하여 몇컷 찍어보았다.

(구글포토에 업로드된거라 원본과 약간 차이가 있을 수 있음)

 

 

 

 

 

 

 

 

 

 

 

크~~~~~~ 시원시원하게 잘나오는구먼 ㅎㅎ

카메라기능은 정말 만족스럽다

전에 쓰던게 노트5라 그런가 카메라는 정말 마음에 든다.

전반적인 성능의 경우 초반에는 최적화 과정중이라 그런지 버벅였으나

요즘은 매우 쾌적하고 빠릿빠릿하다.

내가 뭐 빡세게 폰을 돌리는 것도 아니고

방수 방진이 안되는 것 빼면 소소하게 사용하는 목적으로는 매우 좋은 기기인것 같다.

그럼 직구후기 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