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로그

악동뮤지션 3집 항해 영국구매기!! 본문

지름

악동뮤지션 3집 항해 영국구매기!!

병쥐 2019. 12. 15. 06:38
 

악동뮤지션의 3집이 발매되었다!!

꾸준히 악동뮤지션의 노래를 들어왔던 나와 와이프로서는 매우 반가운 소식이었다.

악뮤만의 독특한 매력이 있달까..

어쨋든 유투브로 노래를 잘 듣고 있다가 와이프가 앨범을 사고 싶다고 했었다.

난 그말을 흘려 듣지 말았어야.... 했다,,,

(와이프말 잘 새겨들으세요,.,, 제발...)

ㅠㅠㅠㅠㅠㅠㅠ

뭐 어쨋든 간에 이런저런 일이 있은뒤..

시간이 약이지...

오쩃든 서프라이즈로 악뮤 3집앨범을 사려고 런던음악가게를 샅샅이 뒤졌다..

나름 런던이면 한인들도 많이 살구 요즘 k-pop이다 뭐다 해서 나름 한국 가수의 앨범이 들어와있기 때문이다.

런던을 이곳저곳 뒤졌으나.... 맨날 보이는건 BTS앨범뿐...

나름 크다는 앨범가게에 갔을 때도

BTS, 트와이스, NCT?, 마마무 등등 다양한 가수들의 앨범이 들어와있었다.

심지어 얼마전에 데뷔한 로켓펀치 앨범도 있었는데...

악뮤만 없었다...

하하... 이게 무슨일인고....

그래서 이곳저곳 전화도 해보고 수소문해봤지만 결과는 실패.....

유일한 희망은 아마존뿐

열심히 검색을 해보니 미국에서 발송하는 악뮤앨범이 있었고

10월 15일에 주문하면 10월 24일쯤 도착한다고 했다.

(실제로는 23일에 왔다 나름 빠르다)

사.. 사... 사라... 살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마존

오쨋든 악뮤앨범이 왜 미국에서 오는 지는 모르겠지만

23일에 잘 받게 되었다.

마! 이게 미국물 먹은 앨범이다

나도 아이유 2집앨범을 구매한 뒤로 처음 구매하는 앨범이라 나름 포장을 뜯을때 설랬다.

앨범의 한쪽면엔 CD가 들어있었고

나머지 한쪽면엔 가사집과 120장의 악뮤 사진이 실려있었다.

이번 앨범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물만난 물고기 노래가사와 수현이를 함께 한컷 찍어봤다.

언제나 생각하지만 수현이는 목소리가 너무 좋은것 같다.

그럼 누군가는 물어볼 수 도 있다.

앨범 산건 ㅇㅋ, 그럼 어케 들음?

고래서 아마존에서 cd플레이어겸 블루투스 스피커도 구매했다.

한국에서 살때 예전에 MUJI에서 나온 벽걸이형 cd플레이어를 보고 디자인이 센스있다고 생각했었다.

하지만 음질은 개나줘버렸더군..,.

가격은 거의 20만원 가까이해서 더 개나 줘버렸더라...

그래서 아마존에서 cd플레이어를 사기위해 이리 저리 뒤저보다

디자인은 비슷한데

가격은 3만원 조금넘는? 기기를 발견하였다.

나름 후기를 보니 음질도 좋다고 하니 한번 믿어보자라는 마음으로 주문했다.

Cd플레이어는 영국에서 오는건지 주문한 다음날 바로 도착했고

이렇게 우리방의 한부분을 차지하게 되었다.

플레이어로 음악을 들어보니 디자인만 비슷한게 아니라 음질도 비슷했다!!

(대충 그렇게 좋지는 않다는 뜻)

그래도 뭐 거의 20만원 가까이하는걸 3만원 조금넘게 주고 삿으니..

만족..?

어쨋든 cd플레이어는 하루 왠종일 우리방에 악뮤 노래를 틀어주고 있다.

블루투스도 되어서 휴대폰에 연결해서 음악듣는것도 가능하다.

리모컨도 있어서 편하기도 하다.

일해라 cd플레이어야

어케 마무리해야할진 모르겠으나..

그럼 이만 요즘 내가 꽂힌 펭수 사진하나 투척하며 이만 총총...

펭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