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로그

UCL 지리학 수업석사과정 디퍼신청 완료!!! 본문

유학/영국석사준비

UCL 지리학 수업석사과정 디퍼신청 완료!!!

병쥐 2019. 12. 15. 08:49
 

구구절절한 사연을 써 UCL 어드미션에 보낸지 어~~~~~~~~~~~~~~언 
3주가 되어갈 무렵!!!!


매번 UCL에서는 donotreplyadmissions주소로 메일이 와서 기대도 안했는데 열어보니!!!!


드디어 날라온 디퍼 승인 메일!!!

드디어...

메일 받기를 얼마나 학수고대 했던가
어드미션에 직접 국제전화로 전화건적도 2번...(내 전화비...)
하지만 뭐라 카는지 난 잘모르겠는건 함정...


쨋든 오나전 신나서 UCL 학생포탈로 궈궈

히힣

로그인을 하고...

 

로그.. 인을 한... 다...

떨리는 마음으로 디퍼가 됬나 안됬나 확인해보니

 

상태가?

미뤄졌네~~
원래 2016년 시작에서 2017년 시작으로 미뤄졌다 ㅎㅎ

지난번에 2번이나 전화해서 독촉을 한 효과가 잇는 것인가....
라고 생각했지만

여자친구보다 3시간 늦게 메일을 보낸 나는
여자친구보다 3일 늦게 메일을 받게 되었다....
전화는 쓸데가 없더라.....

(다른사람들도 쓸데없이 전화해서
어드미션분들의 심기를 건들이지 맙시다 ㅎㅎ
언젠간 옵니다 ㅎㅎ 살짝 쫄리긴해도 ㅎㅎ)


이젠 즐거운마음으로 아일랜등 어학연수준비를 해야겠다

그럼 이만

안뇽
Comments